SLOW WITH

140108 주간아이돌 용준형 캡쳐 - 귀여움 만렙 본문

JUNHYUNG/JUNHYUNG

140108 주간아이돌 용준형 캡쳐 - 귀여움 만렙

용덧 2014. 1. 9. 00:13

 

140108 주간아이돌 용준형 캡쳐

140108 주간아이돌 용준형 캡쳐

 

 

꽃보다 아름다우시네여..

 

 

 

 

첫인사!

 

 

첫인사와 함께 한숨..ㅋㅋㅋㅋ

 

 

 

아 어머님이랑!!

 

 

 

울 엄마는 그런분이 아니신뎋..ㅜㅜ

 

 

 

설득당함

 

 

 

신세계상 수상소감 中

 

 

접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ㅜ

 

 

랜덤플레이 댄스인데 랜덤이라서 어려워요ㅠㅠ

 

 

 

체력저하

 

 

피고네옇..ㅠㅠ

 

 

이뻐ㅠㅠ

 

 

 

 

 

 

손부채질을 요래요래 ㅎ)3ㅎ ㅜㅠ

 

 

 

미국차 용준형님

 

 

다람쥐가타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

 

 

 

 

이르케 해야되는구나..

 

 

 

다람쥐볼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고기 못 먹어서 입술 쭉ㅠㅠ

 

 

 

 

 

 

 

아..

 

 

냠냠 ㅎ)3ㅎ

 

 

용털털ㅋㅋㅋㅋ 으익ㅠㅠ

 

 

 

씹귀만렙 귀여움 만렙 용준형선생ㅠㅠㅠㅠㅠㅠ

이제부턴 머글들 영업시킬 때 주간아를 한번씩 틀어줘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