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WITH

180706 이불 밖은 위험해 용준형 gif 본문

JUNHYUNG/JUNHYUNG

180706 이불 밖은 위험해 용준형 gif

용덧 2018. 7. 6. 03:41

180706 이불 밖은 위험해 용준형 gif

180706 이불 밖은 위험해 용준형 gif




한 달만에 일어나서 그런지 휘청임



일어나서 물놀이 시작. 겁나 열심히 함ㅋㅋㅋㅋ

(근데 못 던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도 겁나 열심히ㅋㅋㅋ

의욕 쩌는데 또 실패함..



레전드 김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위에 김이 있을 거라고 상상하는 자체가

진짜 발상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모 그리는 거얗? ㅎㅎㅎ

귀여워



게 흉내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전신 동원해서 뽀짝뽀짝 설명할 일...?



과즙팡팡-



움짤임 사진 아님



눈 감았는데 속눈썹 실화냐ㅠㅠ



머리도 눈빛도 쵹쵸캠..


다리 떨면서 헤헤헤 웃는거 너무 현실적이지 않냐몈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용준형 귀여워ㅠㅠ



둥실- 둥실-



(어쒸.. 물 쫌 높은데..)



요가 못하는 움짤로 마무리


7월 12일 오늘 이불밖 시즌1 마지막 방송ㅠㅠ

남은 방송도 기대햄ㅎ3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