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WITH

어제 오늘 폭풍 인스타그램 시전하신 오빠 ^ㅁ^ 본문

넋두리/수니 레포트

어제 오늘 폭풍 인스타그램 시전하신 오빠 ^ㅁ^

용덧 2014. 2. 12. 17:50

첫번째

140211 커밍베리순~~~




용덕들이 먼저 알고 즐거워 했던 소식

이젠 이미 다 알려져서ㅋㅋㅋ 바이블링 3월호 용준형!

화보 스포를 보니까 이 사진도 화보 촬영 하면서 찍은 사진인 것 같다..

시원하게 깐 이마랑 부시시하게 펌 한 머리ㅠㅠㅠㅠㅠ 일등 간지쟁이ㅠㅠㅠ

손등에 돋은 핏줄과 반전매력인 손가락과 동글동글한 손톱ㅠㅠㅠ 손목도 참 좋아요..

그나저나 왜 이렇게 살이 빠진거야ㅠㅠ 섀도우 활동 말 즈음 살짝 통통한 오빠가 최고 좋았는데

마른 오빠는 모찌모찌한 오빠와 또 다른 섹시함으로 좋긴 하지만 살 많이 뺴지마..


아래는 바이블링 관계자 분들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p/kOooVeg2cu/


위 주소는 영상! 다들 감사합니다 T-T


바이블링이라는 화보가 뭐였더라.. 했다가 표지 보고 알았다.




이렇게 생긴 화보..

컨셉에 무리수 두지도 않고 무난하게 잘 나오는 듯 해서 기대 중..

첫 단독화보라니ㅠㅠ 솔로 활동 하면서 화보를 많이 안 찍은게 아쉬웠는데

지금이라도 많이 찍어줬으면 좋겠다.




두번째

140211 니가 아무리 귀로 토끼인척 해봤자 넌 험상궂은 형님이야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이 근접샷ㅠㅠㅠㅠㅠㅠ 김1희1철이 올려준 거 보다 백배 잘 찍었네ㅋㅋㅋㅋ

오빠가 형님이를 엄청 좋아하는 거 같아ㅠㅠ 일본 다녀오고 애견샵가서 형님이 데려갔다는 말은 들었는데

작업실 말고 집에 있을 때는 계속 형님이랑 놀고 그러는 듯ㅠㅠㅠ

이렇게 찍어보고 저렇게 찍어보고 마음에 들면 올리고ㅠㅠ 으으 씹귀ㅠㅠㅠㅠ

형님이 집 앞에 쭈그려 앉아서 아이폰으로 얼굴에 가까이 대고 찍었겠지.. 귀여워...





세번째

140211 맨날 누워만 있는거 아니거든 #형님




출처는 유투브

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 너무 용준형 스러워서 보는 내내 웃음ㅋㅋㅋㅋ
본인도 핸드폰으로 찍으면서 뛰니까 힘들면서ㅋㅋㅋ 목소리에서 피곤함이 느껴져ㅋㅋㅋ
형님이가 시크하게 뒤 돌아서 가 버릴 때 부르는 목소리가 너무 익숙한 톤이라서 웃겼다ㅋㅋ
딱 본인이 불리한 상황이던가 멤버 누가 자꾸 놀릴 때 삐친 척 하면서 나오는 목소리ㅋㅋㅋ

그나저나 형님이도 너무 주인 닮았어ㅋㅋㅋ
이 영상이랑 갱이 밥먹자~ 영상이랑 비교해서 보면 더 웃기는데 강아지들 반응이 너무 상반되잖아ㅋㅋㅋㅋ
말 잘 듣는 양갱이랑 말 안 듣는 형님이.. 강아지마저 오빠스럽다니...
그리고 강아지한테도 수동적인 오빠ㅋㅋㅋㅋ
맨날 끌려다니는 오빠가 강아지한테도 말려들 줄이야ㅋㅋㅋ 어휴 씹귀 존귀



네번째
140212 다녀올게 #형님 #굿모닝


출처 역시 유투브

누워만 있을 거 같던 형님이가 쭉 뻗고 서 있는 모습도 귀엽지만
가지말라는 듯이 쳐다보더니 시크하게 다른 데 보는 형님이도 귀엽지만ㅠㅠ
형니임~ 일 하고 올게~ 하는 오빠 목소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잠겨서 더 꿀 바른 듯..T-T 오빠 라디오 해 주세요ㅠㅠ 이 목소리 왜 썩히는거야!?ㅠㅠ
비록 상대가 강아지지만 일 하고 온다는 말이 참 설렌다.. 저렇게 말하면 누가 일 가라고 할까?ㅠㅠ
백명 중 오십명은 눈물로 떠나 보내거나 오십명은 집에서 쉬어 내가 갈게 라고 할거다..

일 가기 전 까지 형님이 생각하는 애견인 용준형ㅠㅠ 오빠가 이젠 강아지로 까지 날 발리게 해ㅠㅠㅠ


+) 떡밥?

140211 소푸 트윗
준형아 곡 참 좋다. 가자.

그 후에 올라온 오빠 트윗

요섭아 목좀 풀어놔

이제 정리할시간이야 ^^



뭘까..?? 너무 갑작스러워서 마냥 신나기 보다는 무서웠던게 사실이다T^T

경우가 네 가지 있는데 1. 완전체 컴백 2. 양솔 3. 유닛 4. 그냥 디싱이나 ost

1번은 시기상 (비1투1비) 지금 나올 리가 없다. 만약 이게 맞다면 녹음 단계이고 더 늦게 나올 듯ㅠㅠ

2번은.. 양솔에 오빠 곡이면 참 좋긴 할텐데 완전체가 보고싶은 나에게는 반갑게 다가오지 않는다ㅠㅠ

3번도 마찬가지.. 오빠 보는 건 좋겠지만 여러가지로 복잡한 심정ㅎㅎ..

그래서 지금 가장 바라는 경우는 디지털 싱글이거나 OST ㅠㅠ

당장 비스트 컴백! 이여도 좋겠지만 아니면 디싱이길 바라는 마음이다.

아무튼 오빠 노래가 너무 듣고 싶다ㅠㅠ 조금 오글거리지만 빠심 빼도 '믿고 듣는 용피디' 가 옳음!

내가 바라는 경우든 아니든 팔 벌려 기다리고 있을테니 얼른 나와줘어ㅠㅠ


요약

1. 용준형 ♡ 형님

2. 바이블링 꼭 삽시다 ^_^

3. 용피디 곡 기다리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