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WITH

준형님 오늘 무슨 날입니까? 본문

넋두리/수니 레포트

준형님 오늘 무슨 날입니까?

용덧 2014. 2. 12. 22:06

140212 삼겹살 냄새 잔뜩 묻히고 집에왔더니 형님이 날 뜯어 먹을기세





오늘 무슨 날이야 오빠..?

그 때 화보 찍은 게 다가 아니였나.. 일 갔다 온다길래 작업실 가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다ㅠㅠ

뒤에 배경 보니까 어디 촬영장에서 찍은 듯 보이는데..ㅠㅠ 그때 화보 찍으면서 여러 장 찍어놓은 걸 수도 있고..

이래서 설레발을 치면 안돼ㅋㅋㅋ 이게 오늘 사진인지 모르기에.. 아무튼 잘생겼어 이뻐ㅠㅠ

볼이 부농부농해.. 잡아 먹어야지..




140212 인사해 임마 #무뚝뚝한상남자형님




출처는 유투브! (_ _)

이건 오늘이야 뭐야ㅠㅠㅠㅠ 이쁜 형님이랑 오빠ㅠㅠㅠㅠㅠㅠ
신나서 형님이 흔드는 오빠랑 형님이가 안 쳐다보니까 머쓱했는지 살짝 웃는 오빠ㅠㅠ
용준형 ♡ 형님이 투샷이라니ㅠㅠ 강아지 다루는 오빠 보니까 씹덕사 할 거 같음.. orz

1초마다 일시정지 - 재생으로 보다가 결국
움짤을 만들었다ㅋㅋㅋ 형님이를 움짤로..


형님~ 하는 오빠ㅜㅠㅠㅠㅠ




입 오물오물..




오빠 냄새 맡는 형님이ㅠㅠ 용준형 & 형님 케미..ㄷㄷ




웃는 오빠ㅠㅠㅠ 아이구 이뻐ㅠㅠㅠ




요즘 무슨 일인지 자주 인스타 올려주는 오빠 때문에 정말 죽어간다..ㅠㅠㅠ
다시 무떡밥에 내성이 생기려고 하는데 이러시면..ㅠㅠ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요물이야ㅠㅠ

아 그리고 어제랑 오늘 떡밥으로 생각해봤는데
솔로도 완전체도 아닌 유닛 이나 디싱 일 가능성이 높은 듯..!
유닛이면 요준1요 유닛.
아니면 다른 가능성으로 완전체를 위한 곡인데 양오빠가 먼저 스포한 걸 수도ㅋㅋ 그냥 곡 자랑 & 용피디 칭찬ㅋㅋ
그런거면 많이 슬퍼..ㅠㅠ 오빠 노래 빨리 듣고 싶은 용덕 마음에 밀당 앙대여ㅠㅠㅠ

오늘 올린 사진이 그 때 화보촬영 때 찍어놓은게 아니면 새로운 떡밥일 수 있고
그 때 찍은거 오늘 올린거면 그냥 울어야지..
아무튼 설레발 그만 치고 (칠 발도 없음ㅠㅠ) 기다려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