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WITH

요 며칠 간 올라온 @bigbadboii 님의 인스타그램 본문

넋두리/수니 레포트

요 며칠 간 올라온 @bigbadboii 님의 인스타그램

용덧 2014. 2. 20. 16:58

140216~140220 동안 기분이 좋으신 듯한 bigbadboii 님의 인스타그램




140216

이쁜이 므쨍이 #신혜야생일축하해


더뮤직에서 이상형월드컵을 통해 이상형으로 꼽았던 박1신1혜..!

이렇게 친한걸 보니까 이상형월드컵에서 뽑은 이유가 지인이여서 일 수도 있겠다 싶었음..

김1희1철 인스타그램 보니까 저 자리에 홍1기랑 기미철이랑 많이 있던데 (장소는 여자분 어머니 식당이었나..)

쿠크가 간질간질하지만 선남선녀 잘 어울려서 발리고 orz 오빠 입꼬리랑 표정이 넘 좋아서ㅠㅠ 손가락 뼈 톡 튀어 나온 것도..


쎄씨 인터뷰 보니까 둘이 볼링친구라던데..! 어제 보니까 서로 맞팔도 했던!ㅠㅠ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ㅎ3ㅎ 여자가 빠른 90이라 말 놓고 친하게 지낼 듯~





140217

다들 경적울리기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뛰뛰빵빵 비투비한테 혼나요 #뛰뛰빵빵


비투비 동생들 홍보해주는 비스트ㅋㅋㅋ 또 회사에서 올리라고 그런거야..? ;3;

홍보도 특별하게 해주는 어빠ㅋㅋㅋㅋ 씹귀씹귀해 이젠 말하기도 입 아프다..

아무튼 용형 타이틀이던데.. 뮤비도 신경쓴 티가 나고 홍보도 여러가지로 많이 부럽더라ㅠㅠ

비투비 흥해라~





140218

감기때문에 몇일째 내 꾀꼬리같은 목소리를 내지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대서 걱정됐는데 차마 꾀꼬리 라는 단어에 안 웃고 넘어갈 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

본인을 꾀꼬리라고 칭하는 용준형씨..ㅋㅋㅋ

꾀꼬리 능욕이라고 생각하지만 (ㅋㅋㅋㅋ) 본인이 꾀꼬리라는데 인정해줘야지 ㅎ3ㅎ

그 와중에 머리가 아직 짧아서 눈썹 보이는 거 존귀 씹귀 괘귀..ㅠㅠㅠ 귀걸이도 했네ㅠㅠㅠ

요즘 비니 + 썬글라스 + 노메이크업 의 연속이 아니라 신경써서 다니는 것 같아서 괜히 기대된다..


암튼 어빠 아프지마!





140219

씩씩거리지말고 씨익 웃자고 모두 #smile


셀카를 왜 이렇게 자주 올려주는거야ㅠㅠ 궁금하기도 하고 막 기분이 요상하잖아..!

그래도 주는대로 넙죽넙죽 받아 먹어야지ㅠㅠㅠㅠㅠ 어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저 저 짧은 앞머리에 눈썹ㅠㅠㅠㅠ 쌍커풀이랑 애교살 잘 생긴 것 봐ㅠㅠㅠㅠㅠㅠ 한쪽만 하는 귀걸이 쌔끈해서 겁나 발려..

입꼬리도 마음에 들고 살짝 보이는 치아ㅠㅠㅠㅠ 잘 생겨가지고 치아는 동글동글 씹발려 orz

이렇게 보니까 새삼 참 잘생겼다..b 벤 안인건지 본인 자가용인건지는 모르겠지만 또 기대하게 되는 걸ㅠㅠ





140220

뭐 먹을것좀 없냐 주인아? #형님 #개스타그램


잊을만하면 올라오는 개스타그램ㅋㅋㅋㅋㅋ 형님이랑 잘 지내는구나 ㅋㅋㅋㅋㅋ

그 사이에 더 날티나는 형님이ㅋㅋㅋㅋ 주인을 닮았구나..

항상 형님이 사진 올릴 때 형님이가 말하는 듯한 코멘트를 달아주는 것도 귀여워ㅠㅠ 남달라ㅠㅠㅠ




이렇게 다시 복습해보니까 또 행복하다ㅠㅠ

1일 1인스타 시전하는 어빠 때문에 하루하루가 즐거워ㅠㅠ 이제는 안 올라오면 허전할 것 같다..

신경써서 올려주는 오빠한테 너무 고마움ㅎ3ㅎ! 매일 기분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Comments